사이버넷시스템즈코리아, 후루이 사토시 신임 대표이사 선임
미국, 벨기에 등 해외 지사 및 계열사 대표이사 역임, 경영 전문가의 우수한 기량을 갖춰
일본 본사와의 긴밀한 협력과 차별화된 전략을 통한 한국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가 목표
2014년 1월 10일, 서울 –사이버넷시스템즈코리아(http://www.cybernetsystems.co.kr)는 후루이 사토시(Furui Satoshi) 사장을 차기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후루이 사토시 신임 대표이사는 약 20여년 간 CAE 소프트웨어 산업에서 제품 및 서비스 영업과 인수 합병, 해외 지사 및 계열사 경영을 총괄해온 베테랑이다. 지난 1991년 사이버넷시스템즈에 입사하여 FEA(finite element analysis)와 MATLAB 등 CAE 소프트웨어 제품 영업으로 뛰어난 역량을 보여 2001년에 영업 부문 매니저로 승진하였다. 이후 사이버넷시스템즈가 인수한 자회사 Sigmetrix와 Noesis Solutions의 사장을 역임하면서 현지 시장에서의 매출 신장률을 크게 높은 것은 물론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해 임직원의 화합을 이루어 큰 진통 없이 본사와의 유기적인 협력 체제을 구축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최근까지 임원으로 재임하면서 사이버넷시스템즈를 일본은 물론 아시아, 북미와 유럽시장에서 CAE 소프트웨어 선두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공헌한 바를 인정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후루이 사토시 대표이사는 “사이버넷시스템즈코리아의 대표이사로 선임되어 매우 기쁘며, 미국과 벨기에 등 해외 지사 및 자회사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영업 전략을 펼치고 본사와의 기술 및 영업적 협력을 대폭 강화하여 경쟁이 치열한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사이버넷시스템즈코리아(Cybernet Systems Korea Co., Ltd.) 소개
사이버넷시스템즈코리아는 사이버넷시스템즈의 한국법인으로 최첨단 CAE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이다. Maplesoft™의 수학연산 및 피지컬모델링과 시뮬레이션 최적화 솔루션을 한국에 독점 제공하고 있으며 자동차, 우주항공, 기계 및 통계, 수학, 금융 등 폭 넓은 산업군과 애플리케이션 분야에 소프트웨어, 교육용 서비스, 기술 지원 및 컨설팅 서비스를 지원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빠른 연구 및 개발 환경을 구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상세정보 :
사이버넷시스템즈http://www.cybernet.co.jp/english/
사이버넷시스템즈코리아 http://www.cybernetsystems.co.kr )